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문래 데이트가 궁금하다면? 문래 맛집/데이트코스 추천

로즈데이를 맞이해서 요즘 핫플인 문래에 다녀왔어요. 아기자기한 공간들이 많이 있는 문래. 나만의 맛집 찾는 재미가 쏠쏠해요

유어홈

문래에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깔끔한 스타일을 좀더 선호해서 찾다보니 유어홈이라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조금 작고 아기자기 해서 좋았는데 의자는 살짝 불편하긴 했어요! 커피는 진하고 맛이 좋았고 크로플은 쫀득하니 맛있었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었어요!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라떼
크로플은 맛있었어요! 가격은 조금 아쉽ㅜ

귀호강토요일-재즈공연(프립)

귀호강토요일은 제가 2년전에 프립이라는 어플을 통해서 경험했던 재즈공연이었어요. 그냥 가정집에서 열리는 재즈 공연인데 너무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친구도 데리고 갔었고 이번에는 여자친구한테도 꼭 소개시켜주고 싶어서 데리고 갔어요! 제가 알기론 매달 둘째주 토요일에 공연을 한다고 해요. 가격은 인당 만원으로 정말 저렴하답니다. 인원도 정말 소수(10명 내외)라 추천 드려요.
색다른 데이트를 하기를 원하신다면 완전 추천드립니다🥰 영화보다 훨씬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에요~

정말 가정집에서 한다는게 느껴지시죠??
눈앞에서 펼쳐지는 트리오 공연! 너무 멋져요

치베디아모-와인바

공연을 보고나니 8시반쯤 되어서 가볍게 술을 먹고 집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근처에 바는 굉장히 많았는데, 그만큼 사람들도 많고 시끄러워서 그나마 조용해보이는 클로스라는 곳에 갔어요😆 가볍게 와인이랑 플래터를 시켜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플래터는 좀 별로였어요😭 입맛에 잘 안맞아서 과자나 과일같은것만 먹었답니다..그래도 와인은 전부 29000원이어서 가성비로 먹기 좋았어요. 

분위기는 꽤 좋긴했어요! 식전빵처럼 나오더라구요
플래터! 예쁘긴 했는데.. 둘다 치즈를 잘 못먹었어요🥲

문래에는 색다른 카페도 많고 음식점들도 많았어요! 여러번 데이트를 왔는데도 매번 새로운것들이 많아서 지겹다는 생각이 잘 안들더라구요😆 또 인천사는 저희에겐 그나마 가까운 서울이라 좋구요~ 안가보신분들은 꼭 한번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아래에 데이트코스 정리해둘게여~

문래데이트코스

유어홈(카페) - 문래역(저녁식사) - 귀호강토요일-재즈공연(프립에서 신청) -치베디아모(와인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