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 키즈카페 추천/ 동탄 점핑몬스터

동탄에 거주하게 된지 9개월. 누나네 가족이 놀러왔는데, 조카들이랑 같이 놀겸 키즈카페를 알아봤어요. 가격도 괜찮고 좋았어서 리뷰 남겨봐요

점핑몬스터 동탄점

위치는 센트럴파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고 찾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지도로 검색해서 오시면 되는데, 막상 주차공간이 많지도 않고 조금 좁긴 했어서 가능하면 센트럴파크에서 주차하고 걸어오는것도 좋은 방법이겠다 싶었어요.

센트럴파크 사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집에서 걸어가는길에 날씨가 좋아서 찰칵!
5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패밀리룸인데 티비도 있어서 넷플릭스 시청 가능!


좋았던 점은 이렇게 패밀리룸을 빌릴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빌리는 가격은 6천원 정도였고 가족들이랑 간다면 이렇게 빌려서 놀아도 좋을거 같더라구요! 음식도 포장해와서 먹을수 있는데 국물류나 냄새가 나는 튀김류는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가격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아이들 기준으로 2시간에 만원이었고 어른들은 2시간에 5천원이었어요. 어른들은 마실것도 하나씩 주셔서 카페 갈바엔 여기도 괜찮다 싶었어요 ㅎㅎ

어른도 갈수있는 트램펄린..
아케이드! 생각보다 구성이 다양해요!
코인노래방. 저도 한곡 부르면서 사진 찰칵!


놀이공간은 이정돈데 생각보다 놀거리가 풍성했어요!
코인노래방도 널찍하게 되어있어서 좋았고 음향도 좋았어요 ㅎㅎ 저도 한곡씩 부를수 있어서 좋았어요. 트램펄린도 잘되어있고 오락실같은 공간에는 닌텐도나 인형뽑기등도 잘되어있어서 조카들이 정말 재밌게 놀더라구요~
물론 저도 같이 놀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카페처럼 음식 먹는 휴게공간


중간에는 이렇게 쉴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키즈카페 내부에서도 간단한 음식같은걸 판매하고 있었는데, 시키면 이렇게 먹을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저희는 음식을 간단하게 싸가서 먹진 않았지만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갈만 하겠더라구요~

조카들이랑 왔는데 꽤 재밌었고 걱정안하고 놀게 할수도 있고 중간에 저도 가서 같이 놀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찐 내돈내산후기입니당!!

다음에는 큰 조카만 데리고 같이가서 닌텐도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