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이수역 낯선한식븟다) 퓨전한식과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를 먹을수 있는곳!

#이수역 낯선한식븟다 #퓨전한식집 #막걸리천국
친구들과 모임으로 다녀왔어요. 너무 맛있어서 저절로 후기를 남기게되네용ㅎㅎ

낯선한식븟다

친구 결혼식이 끝나고 다시 모여 회포를 풀기로해서 정한 장소였어요. 이수역이 중간쯤 돼서 보기로 했는데 조금 색다른걸 먹으려고 해서 찾다가 낯선한식븟다를 발견했어요.

도착했을땐 웨이팅이 조금 있었고 본관은 이미 사람이 다 차있어서 별관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근데 별관에 들어가니 진짜 이렇게 시끄러운곳은 처음이었어요..😂 소리가 엄청나게 울려서 잠깐 앉았는데 대화가 전혀 불가능할정도였어요.. 다른분들은 어떻게 대화하는지 신기할정도로😅
저희는 도저히 안되겠어서 밖으로나와 창가쪽에 나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날도 선선해서 좋긴 하더라구요.

여기가 낯선한식븟다 본관입니다. 마감쯤에 찍어서 사람이 없네요


안주 메뉴는 엄청 많지는 않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저희는 스지사태찜이었나 치즈감자전을 시켰어요. 메뉴가 지속적으로 바뀌는거 같긴하네요. 결론적으로 매뉴는 진짜 대존맛!! 진짜 안주가 이렇게 맛있는집은 너무 오랜만이었어요🤣 감동의 눈물.. 특히 감자전은 진짜 최애였어요. 바삭 고소 짭잘 달콤.. 바로 막걸리 한잔!
막걸리 종류도 옴청 많아서 고르는데 어려웠지만 저희는 오미자씨를 골랐고 직원분들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진짜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
고기도 야들하니 맛있고 국물도 완전 진하고 좋았어요
상큼했던 오미자씨! 나중엔 섞어서 먹었어요
후식으로 먹었던 치즈 뭐시기..

후식은 치즈가 들어간 디저트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조금 짜고 느끼해서 잘 못먹었던거 같아요. 그래도 비주얼은 훌륭했답니다. 제가 6월쯤 방문했었는데 지금은 메뉴가 많이 변경된거 같아요~ 그래도 전체적인 음식이 너무 맛있었으니 한번쯤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