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용산&신용산 데이트코스가 궁금하다면? 용산 흑돼지 맛집과 와인 LP바 그리고 전쟁기념관 용산공원

둘다 인천러인 저희에게 그나마 가까운 서울데이트!
급행타고 40분 정도면 갈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조금 색다른 여행을 원한다면 추천

용산역

저희는 주안역쪽이 중간이라 주안에서 만나서 같이 갔어요. 용산까지는 지하철로 40분정돈데 급행타면 30분 내외로 도착할수 있답니다😁 저희는 완행으로 갔어요!

용산역 1번출구로 나오면 멋진 아모레퍼시픽 사옥이 보이더라구요! 그쪽 방면으로 걸어갔어요.

걸어가다 예쁜 꽃을 발견해서 사진도 찍고 꽃향기도 맡고 좋았어요☺️ 그렇게 삼각지 방면으로 가다보면 골목골목에 예쁜 카페랑 음식점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둘러보다가
엘리먼트라는 카페에 들어갔어요.

엘리먼트카페

카페는 딱 보기에도 깔끔하고 요즘 감성이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녹차갸또랑 마들렌을 하나 시켰어요. 꾸덕하니 맛있었고 마들렌은 스포이트로 꿀을 넣어 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용산공원

카페에서 한두시간정도 있고 용산공원에 가기로 했어요.
거리는 조금 있었는데, 못걸어갈정도는 아니었어요. 생각했던거보다 크고 멋지더라구요. 산책할 공간도 많구 전쟁기념관도 있어서 데이트말고 아이들이랑 와도 좋을거 같았어요😆

제주아방-용산점

공원을 걷다보니까 너무 배가고파서 밥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완전 근처는 없고 처음에 신용산역 근처를 가야되더라구요🤣 걸어가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그냥 맛있어 보이는 제주 흑돼지 집에 들어갔어요😅


맛은 말해 뭐해요🤣 진짜 완전 맛있었어요. 순두부찌개 양 보이시나요?? 푸짐하고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ㅎㅎ
다른거보다 고기도 되게 예쁘게 세팅해주시고 볶음밥도
완전 동글동글하니 해주셔서 괜히 기분이 좋아졌어요😆
깔끔하고 좋으니 완전 추천추천🥰

클로스

밥을 먹고나니 2차로 가야하지 않겠어요? 저희는 걸어오다가 본 LP바에 가기로 했어요. 엄청 분위기 좋았는데 둘다 가본적이 없어서 무작정 들어갔네요. 노래도 너무 좋고 분위기에 취해서 와인한병을 다먹었어요☺️


크.. 분위기 넘 좋지 않나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 와인 추천도 해주셔서 너무 기분좋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얼린포도도 넘 맛있었어요😝

다시봐도 너무 좋은 하루였네요! 밑에 데이트코스 요약해둘게요!

데이트코스 요약

용산역-엘리먼트카페-용산공원-제주아방-클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