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부평/부천 데이트 코스 고민이라면? 평리단길 일식 덮밥 맛집/부천 상동호수공원 데이트

날씨좋을 때 데이트를 할만한 곳이 어딜까 살펴보다가 상동호수공원을 찾았어요.  부평 굴포천에 평리단길에서 멀지않은 거리라 두군데를 코스로 도니 너무 좋았습니다.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느낌!

상동 호수공원

날이 좋아서 여자친구와 함께 상동호수공원으로 피크닉을 나왔어요. 굴포천에서 만나서 데이트를 시작했는데, 멀지 않은 곳에 상동호수공원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택시로 기본요금이 조금 더 나오는 거리라 부평쪽에 사시는분들도 접근하기 편할거 같았어요.

너무 푸르른 날씨..! 걷기에 너무 좋았어요
이것저것 음식을 사와서 피크닉을 즐겼답니다. 당근케이크부터 김밥까지!

커피 두잔으로 감성샷도 하나 남겨주고ㅎㅎ
구름 한점 없는 날씨라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이에요ㅎㅎ 부끄럽지만 올려봤어요

상동 호수공원에는 피크닉 나오신 분들이 많았는데, 가족 단위로 놀러오신분들도 꽤 많았고 저희처럼 커플도 조금씩 보였어요. 저희는 입구쪽 근처에 그늘진곳에 자리잡았는데 그렇게 시끄럽지 않고 한적하니 데이트하기 좋았답니다! 노래를 조그맣게 틀고 여유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렇게 어둑해질쯤 배가 고파져서 밥을 먹으러 근처 식당을 검색해봤어요! 차차식당이란 곳인데, 일본식 덮밥을 파는거 같더라구요. 면보다 밥이 더 땡겨서 차차식당으루 택시를 타고 이동했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 플레이팅과 맛도 너무 완벽하고 좋았어요. 추천추천

요즘 감성이 담긴 인테리어..!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좋았어요
플레이팅도 너무 예뻤어요..!
개인적으로 더 맛있었던 아보카도연어덮밥! 고소하니 맛잇었어요
호불호가 없는 차돌삼겹덮밥! 무난해서 조금 아쉬웠어요..

5월의 데이트는 좋았어요. 당시에 만난지 얼마 안되었을땐데, 그 특유의 몽글몽글한 분위기와 잘 맞았던거 같아요. 이렇게 날씨 좋을때는 역시 피크닉이 최고인거 같아요. 요즘에도 날씨가 너무 좋던데 다들 상동호수공원 한번 놀러가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