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를 다녀왔다.

김포엔 대형카페가 많은데 그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수 있는 아보고가에 다녀왔습니다. 엄청나게 크고 맛있는 베이커리가 있었습니다.

아보고가 베이커리

위치: 경기 김포시 하성면 월하고 977-19
영업시간 : 10:00~ 20:00

인천 근교에 1시간내로 갈만한곳이 있을까 지도를 보며 찾아보다 김포쪽을 선정했어요. 김포는 거리도 가깝고 대형카페들이 꽤 많아서 각자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겠더라구요.

아보고가 들어가는 입구. 진짜 웅장해요!

주차공간은 말이 얘기가 많았는데, 저희는 편하게 주차했어요. 안내해주시는분들이 길목마다 상주하셔서 편하게 주차할수 있었답니다. 차간 간격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내부에는 이렇게 베이커리가 굉장히 많았어요. 보이는곳 이외에도 선물용으로 나온 제품들도 많았답니다. 진짜 다 하나씩 먹어보고싶어서 혼났어요😅

베이커리 전경


내부는 약간은 미로처럼 비밀의 공간들이 많이 숨어있었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공간이었는데, 갤러리 같은 공간이 있더라구요. 잠시나마 다른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베이컨말이감자토스트 토마토카프레제 샌드위치를 먹었어요. 가격은 약 5-6천원대로 기억하고 맛은 진짜 최고최고! 둘중에 추천하라면 베이컨말이감자토스트! 아는맛이 최고죠😃 보통 대형카페 오면 베이커리가 조금 아쉬운 경우가 있었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빵돌이 인증😍

베이컨말이감자토스트와 토마토카프레제샌드위치
저희가 주문한 식사.

화장실은 2층에 구비되어있었는데 아래 안내처럼 1층에도 있다고 하네요. 근데 저희는 1층 화장실은 찾지를 못했어요😅 내부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었습니다.

화장실 안내판

이후에 추가적으로 디저트를 시켰어요ㅋㅋ 밥배따로 디저트배따로. 마스카포네몽블랑과 레몬타르트였는데 저 크림이 진짜 맛있었어요. 양도 푸짐하고. 식사 안하고 디저트만 드실 생각이라면 완전 추천드립니다🥰

마스카포네몽블랑과 레몬타르트

저희가 도착한 12시에는 자리가 좀 여유가 있었는데 나갈쯤 2-3시경에는 자리가 없어서 못앉는 상황이 많더라구요! 혹시나 웨이팅이 불편하시다면 조금 일찍 가보는건 어떨까요?

여기까지 김포 대형카페 아보고가 베이커리 리뷰였습니다. 당시에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될지 몰라서 사진이 많이 부족하네요. 앞으로 좀더 노력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